정용학 충주시의원, 의정활동비 수해성금 쾌척
정용학 충주시의원, 의정활동비 수해성금 쾌척
  • 이재열 기자
  • 승인 2020.08.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뉴스 충주=이재열 기자) 미래통합당 정용학 충주시의원이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해 써달라며 11일 충주시에 의정활동비 287만 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집중호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정용학(왼쪽) 의원이 조길형 시장에게 수재의연금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충주시
▲정용학(왼쪽) 의원이 조길형 시장에게 수재의연금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충주시

정 의원은 지난 2년간 지역의 숙원사업과 지역민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지역의 다양한 현장을 찾아 소통하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를 대변하듯 지난달 31일엔 충주시청공무원 노동조합이 추진한 2020년 베스트 시의원에 뽑히기도 했다.

정 의원은 “수해 피해 현장을 방문하여 피해 주민들과 함께 하는 동안 마음이 참으로 무거웠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힘든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어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 의원은 이번 성금 외에도 매년 의정활동비를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으로 쾌척하고 있다.

현재 집수리 봉사단체인 ‘충주 버팀목봉사단’에서 봉사활동을 15년째 이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