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에 참가한 이옥규(왼쪽 여섯번째) 지회장 등 충북지회 회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미용사회 충북지회

(충북뉴스 안영록 기자) (사)대한미용사회 충북지회 회원들이 2019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IKBF)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충북지회는 지난 8∼9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소속 회원들이 금·은·동·장려상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유일 미용분야 전문산업 전시‧축제인 국제한국미용페스티벌은 국내외 전문 미용인들의 정보 교류와 무역을 위한 자리로, 매년 3만 여명이 참관하는 대규모 행사다.

이옥규 충북지회장은 “충북 회원들이 우수한 실력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토록 해 기술 향상과 화합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부문별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창작트레머리 부문 금상 충청대 박지현 ▲살롱업스타일‧이브닝스타일 은상‧장려상 덕일헤어코디 심영숙 ▲살롱업스타일 동상 아라헤어샵 이기정 ▲크리에이티브‧헤어바이나이트 동상 신미헤어라인 신금순 ▲크리에이티브‧헤어바이나이트 동상 헤어파크 이미숙 ▲크리에이티브 동상 김인숙헤어뱅크 김인숙 ▲헤어바이나이트 동상 인크리스헤어샵 정영순 ▲창작트레머리‧그라쥬에이션컷 장려상 퀸헤어짱 정원화 ▲그라쥬에이션컷‧창작트레머리 장려상 헤어카페 힐링하는날 김용숙 ▲전통쪽머리 장려상 천연염색제이헤어샵 조은숙 ▲헤어바이나이트 장려상 W헤어살롱 박현혜 ▲헤어바이나이트 장려상 정윤헤어샵 이정윤 ▲전통거두미머리 장려상 까미헤어 박선 ▲크리에이티브 장려상 한림디자인고 윤지민 ▲크리에이티브 장려상 칠금초등학교 손진아.  

인기기사
저작권자 © 충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