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참조은치과병원, 저소득가정 청소년 신학기 응원
청주 참조은치과병원, 저소득가정 청소년 신학기 응원
  • 안영록 기자
  • 승인 2019.02.0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후원금 전달 등 11년째 특별한 나눔 실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 박석란 본부장과 참조은치과병원 박경순 원장, 이준열 원장, 김진호 대표원장(왼쪽부터)이 신학기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 박석란 본부장과 참조은치과병원 박경순 원장, 이준열 원장, 김진호 대표원장(왼쪽부터)이 신학기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재단

(충북뉴스 청주=안영록 기자) 청주 참조은치과병원(대표원장 김진호)이 매년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의 신학기를 응원하는 특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참조은치과병원은 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에 신학기 지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2009년부터 청주지역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을 위해 매년 교복비 등 신학기 준비를 지원해오고 있는 이 병원의 후원금만 해도 지금까지 4천400만 원에 달한다. 

뿐만 아니다. 치과 검진이 필요한 아동들을 추천받아 무료 진료하는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진호 대표원장은 “작지만 10년 넘게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신학기 지원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깔끔하고 깨끗한 새 교복을 입고 미래의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참조은치과병원의 후원금은 청주지역 저소득가정 청소년 16명에게 지원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북뉴스는 2002년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규모가 작은 지역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충북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충북뉴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