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이이제이’ 참석…영입인재들과 정치혁신 다짐

[충북뉴스 청주=안영록 기자] 도종환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사진·청주 흥덕을)는 21일 팟캐스트 이이제이 공개방송에 참석해 더민주 영입인재들과 정치혁신을 다짐했다.

충북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열린 이 행사엔 500여명의 청주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더민주 정청래 의원(서울 마포을)을 비롯해 손혜원 홍보위원장, 표창원 비상대책위원, 양향자 선거대책본부위원, 이동형 시사평론가가 출연했다.

도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더민주에)새로운 인재들이 수혈되면서 당에 활기가 넘치고 국민들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 같은 국민들의 참여와 관심은 정치혁신과 서민경제 안정을 바라는 간절한 소망이 표출된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이렇게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갖는 것 자체가 정치혁신의 출발이다”며 “국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참신한 인재들이 나서고 있고, 당에서도 경제민주화를 위한 심도 있는 정책을 내놓을 예정이기 때문에 당의 미래는 밝다”고 했다.

도 예비후보는 공개방송 후엔 이날 참석자들과 따로 시간을 갖고 충북지역 총선 전망을 포함한 각종 현안을 논의했다.

▲왼쪽부터 이동형 시사평론가, 양향자 선거대책본부위원, 표창원 비상대책위원, 손혜원 홍보위원장, 정청래 국회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인기기사
저작권자 © 충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