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뉴스 곽근만 기자)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열릴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품질 좋은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0일 충북도에 따르면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와 오송역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엑스포 현장에는 코스프레 캐릭터쇼, 뷰티셀럽의 뷰티톡서트, 왕홍방송, 뷰티체험 등 현장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주요 체험행사는 두피진단, 아로마 손소독제 만들기, 향수 만들기, 피부진단, 인바디체험, 핸드마사지, 패션타투, 페이스페인팅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선 코스프레 캐릭터들도 만나 볼 수 있다. 행사기간 매일 오후 1시에는 2층 K-뷰티홍보존에서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준비된다.

뷰티셀럽 3명(달님, 퓨어디, 민가든)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피부관리, 집 화장품 100% 활용법, 특수분장사의 삶을 주제로 뷰티강연을 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4일간 중국 등 주요 수출시장 공략을 위해 매일 다른 왕홍이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생방송의 현장을 직접 구경할 수 있다.

엑스포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만 하면 뷰티스탬프 이벤트와 뷰티OX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방문에 앞서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하면 매일 80명을 추첨해 엑스포 행사장에서 쓸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상품권도 준다.

저작권자 © 충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