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뉴스 안영록 기자) (재)충북문화재단(대표 김승환)은 1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전화 및 기본 고객 응대 등)과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고객 응대와 서비스 제고를 위해 마련된 선포식에서 직원들은 고객서비스 헌장을 낭독했다.

이 헌장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와 문화 향수 기회 확대를 위해 친절과 봉사 정신을 성실히 실천하겠다는 포부와, 업무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합리적으로 수행하겠다는 다짐 등의 내용이다.

선포식에 앞서 있은 CS교육에서 씨엔씨푸른서비스교육센터 김경은 강사는 공공기관의 전화응대 중요성과 요령, 친절한 화법이 가져오는 긍정적인 효과 등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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