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공사, 김종범 부사장 직무대행 체제 운영
가스안전공사, 김종범 부사장 직무대행 체제 운영
  • 소진섭 기자
  • 승인 2020.01.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범 부사장. 가스안전공사는 사장 사퇴로 후임 사장 부임 시까지 김 부사장이 직무대행을 수행한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김종범 부사장. 가스안전공사는 사장 사퇴로 후임 사장 부임 시까지 김 부사장이 직무대행을 수행한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북뉴스 소진섭 기자) 한국가스안전공사는 김형근 사장 사퇴로 3일부터 김종범 부사장이 사장 직무대행을 수행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사장 직무대행 체제 기간 중 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하고 가스안전관리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근무기강 확립을 더욱 철저히 하고 중요사항 발생 시 신속한 보고가 이뤄지도록 할 방침이다.

또 차기 사장 부임 시까지 상임이사별로 주 1회 현장 점검을 하고,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자체 감사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종범 사장 직무대행은 “가스의 위해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관리 기관인 만큼, 직무대행 기간 동안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4‧15 총선 출마를 위해 사퇴한 김 사장은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청주 상당구에서 출마할 예정이다.

전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고, 오는 7일 오후 1시30분 충북도청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연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북뉴스는 2002년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규모가 작은 지역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충북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충북뉴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