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사랑상품권’ 괴산군 농협 전 지점 구매 가능
‘괴산사랑상품권’ 괴산군 농협 전 지점 구매 가능
  • 안영록 기자
  • 승인 2019.11.0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뉴스 괴산=안영록 기자) 괴산군이 발행하는 괴산사랑상품권을 군내 지역농협 모든 지점에서 살 수 있게 됐다.

군은 4일 6개 지역농협과 괴산사랑상품권 판매처에 관한 업무협약을 했다며 이렇게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차영 군수를 비롯해 장병일 농협괴산군지부장, 김응식 괴산농협협동조합장, 배종섭 군자농협협동조합장, 안태기 청천농협협동조합장 장용상, 불정농협협동조합장, 김규호 증평농업협동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그동안 농협괴산군지부와 괴산군청출장소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상품권을 관내 지역농협 어느 지점에서든 살 수 있게 됐다.

군은 지역 소비 증가와 자금의 역외 유출 방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996년부터 괴산사랑상품권을 발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괴산사랑운동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구매자에게 6% 상시할인(개인 월 50만원, 법인·단체 월 300만원 한도) 혜택을 주고 있다. 가맹점에도 별도 추첨을 통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상품권 이용 확대를 위한 조처다.

이 군수는 “괴산사랑상품권 유통 확대는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골목상권을 살리는 출발점인 만큼 군민 모두가 괴산사랑상품권 이용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북뉴스는 2002년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규모가 작은 지역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충북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충북뉴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