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뉴스) 진천군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분기별 전화민원 응대 친절도 자가점검 설문조사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전화민원 응대 친절도는 미스터리쇼퍼(Mystery Shopper) 방식으로 조사자들에 의해 부서별, 개인별 평가로 이뤄졌다.

올해부터는 체크리스트에 의거,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와 이미지, 표정, 용모, 복장, 인사, 행동, 대화예절, 불평고객 응대 등의 항목을 스스로 체크하며 자가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군은 조사결과를 토대로 부서별 점검결과를 통보해 보완교육을 하도록 하고, 전 직원들이 친절응대기법을 숙지토록 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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