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창남 경제건설국장 등 10명 연말 시상

▲닮고 싶은 베스트공무원으로 뽑힌 손창남 경제건설국장, 박석배 신성장전략과장, 이상록 기업지원과장, 홍순규 비서실장, 김광수 유통팀장, 서강은 예산팀장, 이창근 감사담당관실 주무관, 민치훈 환경정책과 주무관, 김주성 자치행정과 주무관, 이재우 도로과 주무관(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 ⓒ충주시

(충북뉴스 충주=소진섭 기자) 충주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강상진)이 모범적인 공직생활로 닮고 싶은 베스트공무원들을 선정해 눈길을 끈다.

공무원노조는 직급에 상관없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달 22일부터 30일까지 비공개 설문투표 결과를 6일 발표했다.

615명이 참여한 설문투표 결과, 닮고 싶은 베스트공무원으로 10명이 뽑혔다.

▲손창남 경제건설국장 ▲박석배 신성장전략과장 ▲이상록 기업지원과장 ▲홍순규 비서실장 ▲김광수 유통팀장 ▲서강은 예산팀장 ▲이창근 감사담당관실 주무관 ▲민치훈 환경정책과 주무관 ▲김주성 자치행정과 주무관 ▲이재우 도로과 주무관이 이름을 올렸다.

공무원노조는 이달 말 열릴 종무식에서 이들에게 기념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강상진 노조위원장은 “베스트공무원 선정 외에도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고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