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시온육아원 온정 이어, 19일 청주 현양원서 사랑 나눔

(충북뉴스 안영록 기자) 기부천사로 유명한 KLPGA 프로골퍼 김해림(29‧롯데)과 그의 팬클럽 해바라기(회장 이희진)의 사랑 나눔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되고 있다.

김 프로와 팬클럽 해바라기 회원 30여명은 지난 9일 전북 익산의 아동복지시설인 시온육아원을 찾아 피복비 450만원과 대형 세탁기 3대,  중형냉장고 6대를 지원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신한은행 전주지점은 시온육아원 대식당에 설치할 대형 에어컨 1대를 지원하며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김 프로와 해바라기 팬클럽은 2014년 청주에서 연탄봉사활동을 시작으로 2015년에는 청주 청애원과 부산 박애원에서, 2016년도에는 청주 청애원과 부산박애원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올해 들어서는 지난 4월 청주지역 청소년기관 5개소와 익산 시온육아원에 각각 레이와 스타렉스 차량을 지원했다.

김 프로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그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내년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우승상금 10%를 매년 기탁해오고 있는 김 프로는 작년엔 생애 첫 우승상금인 1억 원을 전액 기부하기도 했다.

해바라기 회원들도 김 프로를 따라 활발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 프로가 버디를 칠 때마다 1천 원씩 모아 사랑의 버디기금을 조성, 이웃을 돕는데 사용한다.

김 프로와 해바라기는 오는 19일엔 청주를 찾아 아동생활시설인 현양원에서 다시 한 번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한다.

인기기사
저작권자 © 충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